소현 자정이 지나면 웹소설- 그레이 벤델린 지음 – Sohyeon After Midnight Beginning Korean Reader Version – Segment 11

“이전의 세대에 내 가족은 고국 엌밌은의귀족의 아들에게 가보를 잃어버렸다. 너는 에스테이트에게서 가보를 되찾아오면 노예제도에서 도망치려고 나는 민하의 요술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나는 아무데나 너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폰돌은 말했다. 그의눈 열광적으로 반짝반짝 빛났다.

“어떻게 나는 엌밌은에게 가겠습니까? 지금 나는 돈을 가지지 않습니다.”

소현은 물었다.

“너는 에스테이트에게서 가보를 되찾아올 때 까지 나는 무료로 너를 가져가겠습니다.”

폰돌은 말했다. 배는 빨리 소현의침실 창문에게 다가갔다.

“하지만 너는 실패하면 너는 내노예를 되겠습니다. 동의하겠습니까? 동의하면 첫째 나는 마녀의심부름을 끝내겠습니다. 그러면 5박후에 나는 너의탐색을 시작하려고 너에게 돌아오겠습니다.”

소현은 창턱을 밟고 폰돌을 되돌아봤다.

“동의합니다.”

“그러면 손을 주세요.”

소현은 혼란했지만 귀신같은 남자에게 소현은 손을 줬다. 폰돌은 이상하게 미소 졌다. 갑자기 손을 잡고 손바닥을 날카로운 송곳니로 물었다.

피는 손을뛰어 내려갔다. 그는 가족을 깨울 수 있기 때문에 비명을 지르지 않도록 했다. 그러면 새벽은 빨리 오고 있었다. 아직 완전히 민하의얼굴을 기억하면서  소현은 아픔와 계약을 받아들였다.

폰돌은 소현의피비린내 나는 손을 떨어지고 새벽의하늘에게 사라졌다. 소현은 방 안으로 뛰어들고 침대로 돌아갔다. 갑자기 마음은 흐려지고 몸은 너무 과중해 움직이지 않았다.

Vocabulary List:

  1. 귀족 noble, nobleman, noblewoman, aristocracy, nobility
  2. 되찾아오다 to recover, regain, take back
  3. 요술 magic, sorcery
  4. 도전하다 to challenge, defy
  5. 반짝반짝 gleaming, dazzling
  6. 실패하다 to fail
  7. 탐색 quest
  8. 날카롭다 to be sharp, pointed, stinging
  9. 송곳니 canine tooth
  10. 계약 covenant, pact, contract
  11. 피비린내 나는 bloody
  12. 흐려지다 to be cloudy, blurry, muddy

Leave a comment